본문 바로가기

소소하게

어린이용 덴탈 마스크 소형 비교중 (feat. 빌리브에어 소형)

이번에 쿠팡에서 주문한 어린이용 일회용 마스크 2종류입니다.

빌리브에어는 로켓배송으로 샀는데

아래 하얀 박스에 있는 어린이 3중 일회용 마스크는 계속 품절이라서 급한김에 로켓배송이 아닌 일반 판매자에게 주문하긴 했어요.

 

다행히 지금은 둘 다 로켓배송으로 주문가능합니다!!

 

 

빌리브에어 3중 필터 일회용 마스크 화이트 소형

COUPANG

www.coupang.com

D

 

3중 소형 일회용 아동마스크 화이트

COUPANG

 

3중 소형 일회용 아동마스크 화이트

COUPANG

www.coupang.com

 

 

상자는 빌리브에어가 약간 더 큽니다.

 

여는 방식은 좀 다르지만, 10개씩 벌크포장 되어있는건 똑같아요.

둘 다 지퍼백 아니고 일반 접착식 봉투입니다.

 

전 어차피 다 소분해놓고 쓰니까 상관없긴 합니다 ㅎㅎ

 

크기는 동일.

근데 시접방향으로 봐선 지금 여기가 안쪽이 맞는데 아래 있는거는 끝이 바깥쪽에 붙어있습니다만, 쓰는데 지장은 없습니다

 

그런데 빌리브에어 쪽이 조금 더 도톰하네요

사진으로 딱! 봐도 바닥이 덜 비치는 마스크가 빌리브에어에요 ㅎㅎ

 

둘 다 냄새는 거의 없어서 바로 착용해도 무방합니다만

둘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면 빌리브에어 승!!

 

물론 빌리브에어 품절이면

아래 있는 것도 괜찮아요 ㅎㅎ

 

coupa.ng/bC9fZX

 

빌리브에어 3중 필터 일회용 마스크 화이트 소형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