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코라이프

코스트코 양평점 할인상품 & 추천상품 -1 (2020.06.16)

간만에 코스트코 다녀왔네요 ㅎㅎ

현재 양평점에서 할인중인 품목들 & 추천상품들입니다.

 

먼지 청소포 세일중이요

22690-6000 = 16690원.

 

전 이거 하나 샀어요 ㅎㅎ

 

 

쿠폰에도 나와있던 면도기랑 쉐이빙폼 등등은 입구에서 세일중

 

 

 

오랄비 전동칫솔과 치실, 일반 칫솔 등등도 입구에서 세일중입니다.

 

다우니 세제들도 세일중이에요

세일중인 품목들은 지난번에 올린 할인쿠폰목록에서 함 확인해보세요~

종류가 꽤 많아서 사진은 다 안찍었어요 ㅎㅎ

이건 세일은 아닌데, 생활공작소 주방세제가 들어왔네요~

패키지가 깔끔해서 좋아하는브랜드인뎅 ㅎㅎㅎ

사둔거 다 쓰면 담엔 이거 사볼까봐요~

근데 지금 사둔게..... 워낙 짐승용량이라..... 몇년째 쓰는중이라..... 언제 다 쓸지 모른다는게 함정 ㅋ

이 제품 쓰는중인데, 세정력 좋고, 잘 헹궈지고 만족하면서 쓰는중이에요~

이 세제도 또 세일중이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