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하게

쿠팡 빌리브에어 일회용 마스크 차액보상받았어요~

쿠팡은 원래 가격변동이 좀 있잖아요~

근데 마스크가 구매했을때에 비해 가격이 넘 내려버린!!!

 

마침 같이 주문했던 친구가

쿠팡에 문의했더니 마스크와 손소독제에 한해서만 차액보상이 된다했다고 알려주길래 얼른! 신청했습니다 ㅎㅎ

 

홈페이지 오른쪽 제일 상단

[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로 들어갑니다.

 

[주문상품문의]를 선택한 후

주문내역중 빌리브에어 마스크를 선택.

(한번에 한 건씩 신청이 됩니다. 전 대형 소형 합해서 그동안 총 3박스를 주문했었기때문에 총 3번 신청을 했.는.데!)

 

30일 이내에 구매한 제품에 한해서만 보상이 된다고하네요.........

진작에 신청할걸 그랬나봅니다 ㅎㅎㅎㅎ

 

총 3건 중 2건만 보상이 되었습니다

엊그제 신청하고 잠시 까먹고있었는데

오늘 들어가보니 소형 1건, 대형1건 총 9870원이 캐시로 적립되었네요 ㅎㅎ

 

캐쉬는 6개월간 유효한듯하니

담번 주문때 써야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