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코라이프

코스트코 양평점 할인상품 & 추천상품 -3 (2020.06.26-) 반찬거리 외

라볶이 세일중

저희집은 라볶이보단 떡볶이를 더 잘 먹어서 패스.

 

콩국 세일중.

콩국수 안먹는 집이라 패스 ㅋ

 

본죽 장조림 세일중입니다.

저흰 얼마전에 사둔게 있어서 패스........ ㅠㅠ

 

안옥남 국물 다시팩.

이거 평이 좋던데, 전 시댁에서 보내주신 멸치&다시다가 워낙 많아서 그거 먼저 먹어얄듯요.... ㅎㅎ

 

쿡탑 부대전골 할인중.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ㅎㅎ

 

구운 미니 쥐포 할인중.

사오면 잘 먹을거같긴 한데, 그냥 없으면 없는대로 안먹을듯하여 패스 ㅎㅎ

 

찹쌀 김부각 세일합니다!!

이건 당연히!!! 사와야합니다!!!

주말이 지났을 뿐인데 벌써 반 이상 먹었어요. 두봉지 사올껄 하고 후회중입니다.

결론 : 맛있음. 밥도둑. 입맛없는 여름철에 완전 딱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