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코라이프

코스트코 양평점 할인상품 & 추천상품 -5 (2020.06.26-) 냉동&냉장식품 외

샌드위치 먹고싶었으나 냉동실이 꽉! 차서 도저히 넣을 자리가 없을듯하여 패스.

 

이건 당장 저녁에 해먹을 수 있을듯하여 사왔습니다

& 맛있습니다!

1인분씩 포장되어있는데, 저흰 3인분 끓이니 네식구 충분히 먹네요 ㅎㅎ

 

황금밥알볶음밥.

이거 요즘 종종 세일 잘 하네요~

맛있기는 한데, 지난달에 사둔 새우볶음밥이 아직도 냉동실에..... ㅠㅠㅠㅠ

 

치킨너겟도 세일중.

냉동실에 넣을 자리가 없다아~~~~~

 

냉동 블루베리도 세일중

저흰 이거 사다 쟁여두고 갈아먹고 그냥 얼린채 아삭아삭 씹어도 먹고 잘 먹어요 ㅎㅎ

전에 사둔거 아직 남아서 안사긴 했는데

괜시리 세일 안할때 산게 좀 억울하긴 합니다 ㅎㅎ

 

스트레이컷 감자

이거 사다가 오늘 에어프라이기에 감자튀김 해줬는데

많이 짜지않고 딱! 애들이랑 먹기 좋네요~

 

코스트코 감자튀김 하면

이 옆에 있는 크리스피 어쩌고 하는 그 시즈닝된 감튀가 더 유명하긴 하던데

애들이랑 먹기엔 그건 좀 많이 짠거같아요.....

 

세일은 아니지만

요즘 맛있어서 맨날 쟁여두고 먹는 반찬중 하나 ㅎㅎㅎㅎ

전 지난번에 사간거 있어서 패스 ㅎ

 

 

이 날 방문 목표 중 하나. 슬라이스 치즈.

두 아이가.... 하루에 기본 5장씩은 먹어치워서

이거 한통 사도 한달도 못버팁니다...

 

냉장고 자리만 있으면 네다섯통 막 사두고싶은데

(유통기한 6개월 ㅋㅋㅋ)

그냥 소심하게 두박스만 사왔습니다.... ㅎㅎ

 

 

치즈다~ 하며 세상 신나한 아드님 ㅋㅋㅋ

 

지난먼에 넘 맛나게 먹었던 레미이턴 케이크도 하나 더 사왔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