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코라이프

코스트코 이번주 맥주 종류 & 가격 (2020.06.30-)

그동안은 별 생각없이 가서 사왔는데

이렇게 포스팅을 하다보니 맥주 가격이 계속 변해왔다는게 눈에 확 보이네요.

 

양평점에서 현재 판매중인 맥주 종류&가격들입니다.

 

스텔라는 지난주에 사왔고

블랑은 지난달에는 아이스박스패키지만 팔더니 지난주는 아예 물건이 없었고, 이번주에 다시 들어왔네요.

아이스박스가 있으나 없으나 캔당 가격은 그닥 차이가 안나는군요.

지난번에 저렴하다 느꼈던건 할인행사덕분이었나봅니다 ㅎㅎㅎㅎ

 

 

큰 통에 들어있는 맥주들도 있었고

 

오비랑 카스도 있고.

기네스도 있습니다.

 

테라도 있구요~
필라이트는 몇주째 이가격이군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