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코라이프

코스트코 양평점 할인상품 & 추천상품 (2020.06.30-)

사진인화신청해둔게 있어서 찾으러 후딱 다녀왔네요 ㅎㅎ

큰애 하원시간이 임박한터라 그냥 쓱 지나는 길에 있는 할인상품들만 찍었어요~

 

코스트코 전동 연필깍이 세일합니다.

전 이 이전모델 사서 쓰는중인데, 딱히 편한건 못느끼겠어요

그냥 손잡이 빙글빙글 돌리는 샤파 연필깍이가 짱 ㅋ

 

북라이트 마감세일이네요

17970원.

 

살까말까 망설이다가

없으면 없는대로 또 안쓰면 되는거니까.... 하고 말긴 했는데

사진으로 다시 보니 사올껄그랬나 싶네요

 

풍선 컬러링세트 할인합니다.

사주면 애들으 좋아라 하겠으나......

집에 예쁜 쓰레기님들이 또 잔뜩 늘겠죠...? ㅎ

 

엘지 오가니스트 퓨어마일드 샴푸&바디워시 세일중입니다.... 만

써본적은 없네요

 

구운먹태 할인중.

 

누텔라잼도 거의 다 먹었길래 한병 샀습니다.

지난번 세일할때 살걸그랬어요 ㅠㅠ

이렇게 금방 떨어질줄알았으면 ㅠㅠ

낙지볶음밥 할인중

 

전 요즘은 하남쭈꾸미 먹고 남은 양념에 밥 볶아먹습니다 ㅎㅎ

 

비비고 한섬만두 할인중.

만두나 치킨너겟 종류는 그래도 한두가지 정도는 늘 할인중인듯요

풀무원 모짜렐라 치즈볼 할인중

저희 애들은 아직 이거는 잘 안먹어서 패스.

 

맛이 어떤지 궁금한

커클랜드 치즈피자 할인중이구요

 

심야식당 불닭발 / 불막창 할인중.

사진엔 없는데

고메 함박스테이크도 할인중입니다.

 

벌집껍데기 할인합니다.

냉동실에 자리가 없어서 다른건 못사더라도 이건 사야지!! 하면서 사왔습니다 ㅋㅋㅋ

 

지난주는 하림 치킨너겟 할인이었고

이번주는 통가슴살치킨 할인이네요.

용가리 치킨도 할인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