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코라이프

코스트코 공병 환불했어요~

저희가 다 먹은거 아닙니다....... ㅎㅎㅎㅎ

(저희신랑은 맥주파 ㅋ)

 

시댁 마당한쪽에 잔뜩 쌓여있는 공병 발견 ㅋ

예~~~전부터 환불하러 가야지 가야지 하면서 미뤘더니 저리 쌓였다며

가져가서 애들 까까 바꿔먹으라고 하시길래 냅다 싣고왔습니다 ㅋ

 

총 32개.

3200원 환불받았습니다.

 

코스트코에서 구매한거 아니어도 환불 됩니다!

(코스트코에선 소주 사본적이 없.....ㅎ)

 

회원카드확인유무는 잘 모르겠어요

운동화 환불하러 가는김에 같이 환불받은거라.... ㅎㅎㅎ

문제의 그 운동화 ㅠㅠㅠㅠ

친정부모님꺼랑 신랑꺼랑 3켤레를 샀는데......

신랑꺼는 사이즈가 안맞음 & 아빠꺼는 분명 265짜리를 샀는데, 속에 들어있는건 275짜리였음 ㅠㅠㅠㅠ

 

마감세일할때 산거라서 가격 완전 착했는데 ㅠㅠ

물건만 있었으면 다시 사오려고했는데

그 사이 물건 다 빼고 없었네요 ㅠㅠ

 

역시 코스트코는 타이밍이 생명입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