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코라이프

코스트코 할인쿠폰 리스트입니다 (2020.03.01 - 2020.05.17)

이미 지난 쿠폰들이긴 한데

코스트코는 할인 했던 품목들 위주로 행사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ㅎㅎㅎ

 

예전에 할인했던 품목은

다음에도 할인할 가능성이 높.습.니.다ㅋㅋㅋ

 

그래서, 당장 필요한게 아닌데, 예전에 할인쿠폰이 나온적이 있는 품목이라면

일단 기다렸다가 할인쿠폰 나오면 그때 가서 삽니다 ㅎㅎ

물론 정말 필요한 순간이 될땐 그냥 가서 삽니다!!!

 

예전 할인쿠폰들이 어떤 것이 있는지 쭉 체크해보시라고 마저 올립니다!!

 

지난주 쿠폰이었군요 ㅎㅎ

커클랜드 오메가3 / 켈로그 아몬드 푸레이크도 주기적으로 할인하는 아이들입니다

특히 아몬드 푸레이크는 가성비로 보나 뭐로 보나 코스트코 따라올 곳이 없습니다!!

저흰 지난번 행사때 사둔게 아직 남아서 지난주엔 안샀어요~

 

작년 아이들과 해외여행가면서

샘소나이트 여행가방 사서 잘 다녀왔어요~ ㅎㅎㅎ

미리 찜해두고 기다렸다가, 여행 2주던가 앞두고 후다닥 가서 사왔어요 ㅎㅎㅎ

 

크리넥스 티슈도 주기적으로 할인하는 품목.

 

 

저흰 이 기간에 가서 저 스타일리스 에어프라이기 샀어요!!

7만원 후반대 제품인데, 할인해서 6만원대에 구입!!

에프는 비싼거 유명한거 살 필요 없습니다!

어차피 주방가전은 편하게 막 쓸 수 있으면 되는거에요!!!

(이래뵈도 요리 좀 해본 뇨자!!! ㅋㅋㅋ)

 

치킨너겟, 감자튀김, 치즈스틱 등등 다 사서 해봤는데

(물론 맛있게 잘 튀겨집니다!!)

가장 인기 좋았던건 닭다리구이였어요 ㅎㅎㅎ

그냥 냉장 닭다리 사다가 코스트코 스테이크시즈닝 뿌려서 구워냈더니 다들 맛나게 잘 먹네요~

 

 

스타벅스 원두 / 엠앤앤즈믹스 / 트윅스 미니스 / 스니커즈 미니 초콜릿

모두 주기적으로 할인하는 품목들입니다.

 

궁 육포도 주기적으로 할인하는 품목 ㅋ

 

아이더 바지는 작년에 행사하는거 사서 올해도 요긴하게 잘 입고있어요~

올해는 작년꺼로 지나가고 내년쯤 다시 사려구요 ㅎㅎ

 

안옥남 국물 다시팩 맛있씁니다!! 강추!!

 

피지오겔 로션 & 크림도 주기적으로 행사하는 품목

오레오쿠키도 행사 자주 하는 품목입니다.

 

저희도 둘 다 애용중.

반지 목걸이도 주기적으로 행사

에어컨 비데도 해마다 행사하는 품목 ㅋ센델리안 마데카 시리즈도 요즘 행사품목에 자주 보이네요~

스타일러 프라이펜 젓갈 토퍼도 늘 이 쿠폰에 한번씩 얼굴 비추는 아이들.

세탁기 건조기 티비도해마다 나오고

워터픽 세정기도 해마다 행사하는 품목이니 사실 분은 행사를 기다렸다 구입하길 권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