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코라이프

코스트코 5월 할인쿠폰 리스트 (2020.05.18-)

코스트코 할인쿠폰 리스트입니다 ㅎㅎ

오늘 이후 쿠폰 먼저 올려요

 

그동안은 카톡 나에게 보내기로 보내놓고, 갈때마다 확인했는데

진작 이렇게 블로그로 올리고 활용할 걸 그랬습니다 ㅋ

 

여름 물놀이용품 세일중이었네요 ㅎㅎ

저희는 작년에 아동용 성인용 구명조끼 사서 요긴하게 잘 입고있어요~

어차피 살거면 코스트코 할인할때 사두길 강추합니다!!

 

이번 행사상품엔 없는데

저흰 퍼들점퍼도 같이 사서 잘 쓰고있어요~

구명조끼 입기엔 규모가 작은 곳에선 퍼들점퍼가 훨 간편하게 좋더라구요 ㅎㅎ

 

 

5월 셋째주 추가 할인 쿠폰

 

코스트코 김부각 맛있습니다!! 강추!!

웰치스 젤리는 사두면.... 애들이 순식간에 다 먹어버릴듯해서... 고민좀 해봐얄듯요 ㅠㅠ 이번달에 두 아이 다 치과다녀왔거든요.... 충치치료하러 ㅠㅠㅠㅠ

화장지는 늘 믿고 삽니다!! & 세일기간에 사는게 진리!!!

 

 

 

이번주 쿠폰은 여기까지구요

이 아래는 다음주 이후 쿠폰들이에요.

미리 확인해뒀다가, 필요한건 담주 이후에 가서 사오시라고 ㅎㅎㅎ

 

저흰 이번주는 딱히 필요한게 없어서 안가려구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