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하게

알라딘에서 저렴하게 책 사는 법!!

오늘 알라딘에서 애들 문제집 두권 더 주문했습니다.

알라딘 주문 팁 대방출 ㅋㅋ

 

당장 급한 책이 아니면 일단 장바구니에 담아두고 기다립니다.

무엇을?? 적립금이 생기기를!!

 

지난주에 알라딘에서 중고책을 한 권 팔았더니

이벤트 적립금 천원이 들어왔습니다.

유효기간은 앞으로 2주.

그렇지만 까먹기전에 오늘 쓸 예정입니다.

 

추가 적립금도 챙깁니다.

한달에 최소한 한두번 이상은 진행하는 것 같아요.

 

퀴즈맞추고 천원, 앱에 접속해서 천원.

한달에 최소 2천원은 기본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한달에 1번만 받을 수 있다고는 하는데

행사주제가 바뀌면 또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주문하기 전에 일단 이벤트 적립금여부부터 확인!!

뭘 눌러도 정답 ㅋㅋㅋ

적립금을 주기 위한 문제들입니다.

 

 

 

전 5월 초에 분명 쇼핑앱접속 적립금 1천원 + 5월 퀴즈 적립금 1천원을 받아서 썼는데

이번달엔 같은 이벤트를 한번 더 하는군요!!

 

지난번 주문때 편의점픽업으로 받은 500원도 같이 있습니다.

오늘 같이 쓸 예정!!

 

배송방법은 편의점 방문픽업으로 선택합니다.

그러면 500원 추가적립.

운좋게도 원하던 책이 중고샵에도 있었어요 ㅎㅎ

어차피 사려고 장바니 담아뒀던 책들 중 젤 급한거 두권 골라서 무배기준 채우고

오늘 받은 적립금 3천원과 편의점 픽업이벤트 적립금, 지난번 책 사고 받은 마일리지까지 알차게 쓰고나면

9060원만 결제!!

 

전 알라딘 결제는 네이버페이로 하고있어요

무조건 1% 적립이거든요~

 

예전엔 추가포인트 2천점+ 추가할인쿠폰을 쓰기위해

필요한 책들 모아모아서 5만원 채워 주문하곤 했는데

 

그렇게 하는것보다는

한달에 한두번씩 이벤트 적립금 혜택 받아서 나눠 사는게 훨 이득이더라구요 ㅎㅎ

 

특히 애들 문제집은

어차피 지금 풀고있는거 끝나면 그 다음책 사야하는데

세트로 한꺼번에 사도 더 할인을 많이해주는것도 아니고

보통 권당 만원내외인데, 이래저래 잘 하면 한번에 2~3천원은 할인이 가능하니까요 ㅎㅎ

 

사려고 담아둔 책들 아직 잔뜩 더 있긴 한데

일단 다음 주문은 6월 첫째주에 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