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하게

긴급재난지원금, 공과금 자동결제 되는건가요??

저흰 롯데카드로 신청했거든요.

(신청한 다음날 아침에 바로 들어왔어요!!)

 

마침 그 날이 케이블티비 요금 자동결제일이었거든요.

그런데 이 요금이 지원금에서 차감되네요!!!

 

뭐 어차피 쓸 돈이니

이렇게나가나 저렇게 나가나 상관없긴 한데 ㅋㅋ

 

요즘은 코로나여파로 외식자제 & 온라인쇼핑몰 애용중이라

오프라인은 일부러 찾아가야 쓸 수 있는 곳들이 더 많았는데

 

이렇게 차감되니 오히려 땡큐!!

 

저흰 이 롯데카드로

케이블티비요금 핸폰요금 아이들 학습지대금 아파트 공과금 등등 몽땅 결제되는데

어디까지 지원금으로 나가는건지 궁금하네요 ㅋㅋㅋㅋ

 

홈피에서 간단하게 신청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