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하게

긴급 재난 지원금 사용 1주차 (사용처 현황)

어디에서 쓸 수 있다 없다 말이 많길래

일단 써보면 알겠지~ 하고 있었는데

 

몇 일 써보니 대충 감이 잡히네요 ㅎㅎ

 

. 공과금 자동결제 중 일부 가능합니다.

- 저흰 지역케이블을 쓰는데, 지원금으로 결제되었어요!!

- 다른 공과금 결제여부는 좀 더 지나봐야 확실히 알 수 있을듯합니다.

 

. 동네 상점은 대부분 이용 가능합니다.

- 며칠전에 반팔티 입고 나섰다가, 너무 추워서.... 급 동네 상가에 있는 옷가게 들어가 긴팔티 사입었는데, 지원금으로 결제되었구요 ㅎㅎㅎㅎ

- 핫브레드 빵샀는데, 지원금으로 결제되었습니다 ㅎㅎ

 

. 편의점도 이용가능합니다.

- 신랑이 편의점에서 담* 사면서 결제했는데, 지원금으로 나갔네요........

 

. 이마*는 안됩니다.

- 엊그제 동네 이마트 가서 장봤는데, 이건 지원금 결제 안되고 그냥 일반결제.

 

. 타지역은 안됩니다.

- 저희 집에서 광명이 차로 10분거리밖에안되거든요 ㅎㅎㅎ 주말에 부모님 모시고 광명가서 외식하고왔는데, 이건 그냥 일반결제로 진행되었습니다.

 

 

그래도 이래저래 요긴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