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코라이프

간만에 코스트코 쇼핑리스트 ㅋ

지난 1월에 찍어둔 사진 이제야 업 ㅋㅋㅋ

 

간만에 찍어보는 코스트코 쇼핑샷

(요즘 나름 냉파중 & 지난주에 코스트코 이미 다녀갔음 ㅋㅋ)

먹을거를 안샀더니 나름 단촐했네요 ㅋㅋㅋ

 

거실 형광등 교체할 때가 된 거 같아

거실꺼 한세트, 서재꺼 한세트 사고.

 

신랑 뉴발란스 운동화도 픽.

이것저것 고르기 귀찮아하는 나에겐 코스트코가 딱임 ㅋ

(네이비냐 그레이냐 둘 중 하나만 고르면 됨 ㅋㅋㅋ)

 

그리고 보자마자

이거다 싶어 집어든 모토로라 어린이용 헤드셋.

 

이번주 마침 할인중이길래

헤드앤숄더 샴푸 & 베이킹소다.

 

바나나걸이에 걸어두면

두 아이가 수시로 오가며 하나씩 따먹고있는 바나나 ㅋ.

 

그리고 카트 바닥에 있어서 안보이지만

맥주 두박스.

 

이번주는 이걸로 쇼핑 끝!!

 

 

 

 

코코에 로봇청소기도 나왔네요

그렇잖아도 지금 쓰는 게 슬슬 말을 안듣기 시작해서 다른 모델도 슬 궁금하기 시작했는데

일단 코코에서 팔면 전 걍 코코꺼 삽니다 ㅋㅋㅋ

(알아보고 고르기 귀찮.... ㅋ)

 

 

보고 한눈에 반해서

따님꺼 핑크 아드님꺼 블루 두개 바로 겟!

 

 

특히 이 기능!!

1대의 스마트기기에 4대까지 연결가능!!!

 

외부에서 리틀팍스 보여주다보면

주변 소음에 잘 안들린다고 짜증내기 일쑤인데

한 녀석만 헤드폰 씌워주면 다른 한 녀석이 자기도 듣는다고 난리난리....

 

듀얼이어폰잭을 알아보는 중이긴 한데

혹시나 음질에 이상이 생겨서 애들 청력이 무리가 갈까 싶어... 쉽게 결정을 못하고있었거든요 ㅋ

 

이거는 그럴 걱정은 없을듯하니

마음놓고 쓰렵니다 ㅎㅎㅎ